카지노란 여러 가지 오락활동을 누릴 수 있는 연회장이라는 개념을 가지는
이탈리아 말의 casa 라는 말에서 파생되었다.
17세기에서 18세기 중엽 중세시대 유럽 귀족국가의 사교 오락전용 별관을 나타냈으나
온천이나 해변 , 휴양지 등에 자리한 일반적인 실내 도박장을 뜻한다.
관광산업 분야에서 카지노업이 얻을 수 있는 가치가 늘어남에 따라
도박이라고 하는 의미는 점점 없어지고, 카지노산업 아니면 게임산업이란
많은 외화를 획득하는 서비스산업으로 변해가고 있다.

카지노 분야는 해외에서 들어오는 관광객을 통한 관광수입을 확대하는 것에 공헌할 수가 있고
경제적으로 미치는 영향이 높은 사업이다.
높은 부가가치의 사업이면서도 고용창출 효과도 마찬가지로 훌륭한 편이다.
외화의 수입 효과가 다른것들에 비해서 엄청 높으므로
카지노 계통의 일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성화 부분을 노려볼 수 있다.

카지노란 단순히 도박의 의미를 떠나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수있는 합법적인
여가 관광활동의 한 가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실정인데,
미국이 1931년도에 대공황을 빠져나각기 위하여 네바다주에 카지노업을 합법화 한것을 start로
1990년을 기준점으로 하여 12곳의 주가 카지노를 합법적으로 만들어 카지노산업을 활발히 운영하였다.
카지노업을 합법화시켜 첨단 관광사업으로 권장하는 것은
외화유출방지와 세수확보, 경제활성화, 고용창출, 도시의재개발, 국토의 균
외국 관광객 유치등의 의도로 예상된다.

한국내의 카지노 프로젝트에 대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에 대하여 간략히 요약하면,

첫번째, 광범위하고 효율적인 개발을 계획하고 실행해야 한다.
지역을 개발하여 높은 성장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지역 전체의 상부구조내지 하부구조 등의 설치와 설비가 요구되는 바이며,
또한 구조적으로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한다.

두번째, 카지노산업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 변화와 광고가 절실히 필요하다.
카지노산업을 단순히 도박이라는 사행행위 보다는
높은 부가가치의 높은 수익금의 서비스 산업이고, 외화획득하는 부분에서도 두드러지게 공헌을 할 수도 있고,
국제수지에도 지대한 영향을 드러내게 되는 합법화된 관광레저 산업이라는 인식의 전환을 시도해야 한다.

세번째, 사이즈에서도 경제가 되는 이야기가 있는 가족 중심의 레저 관광 대단지로 개발이 진행가능해야 한다.
제각기 다른 레저 시설이나 레크레이션 시설과 프로그램 등을 만들고 리얼리티하게 절충하여
단순한 관광단지만이 아닌, 레저 복합문화 장소로 변모를 점차적으로 해나가야 한다.

리콴유라는 싱카폴 전총리는 언론과 접속하여
“본인은 도박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긴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경제의 유행이 바뀌는 추세라면 우리도 그 트렌드에 따라서 가야한다.”
외국에서 유입되는 관광객들이 주위의 이웃나라들로 가버리자 “가장 도덕관념이 철저한 나라”라는 이미지를 포기하고
2005년쯤 카지노 사업을 허가하는 강구책을 제시하였다.

출처 : 사설토토사이트 ( https://scaleupacademy.i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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